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도립공원분야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공원이용분야 이행 기준

1. 도립공원 시설관리
■ 고객이 공원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해빙기ㆍ봄철ㆍ여름철 등 주요시기별 점검과 수시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개선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나들이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공원 화장실에는 화장지를 비치하고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1일 2회 이상 청결하게 청소를 하겠습니다.
2. 안전사고예방
■ 도립공원은 집중호우나 폭설 등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가 5%, 체력소모와 무리한 산행 등 부주의로 인한 사고가 95%로 대부분 산행 시 안전수칙만 잘 지키면 불의의 사고를 면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이러한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하여 사고위험지역에는 각종 계도안내판과 안전시설을 설치하고, 유사시 신속한 구조 활동이 되도록 유관단체 등과 긴밀히 협조하겠습니다.
3. 고객 의견수렴 및 반영
■ 저희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 불만족을 느꼈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문서ㆍ전화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시한 의견에 대하여는 7일 이내에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4. 고객 협조사항
■ 공원은 고객 모두의 공공시설입니다. 자연훼손ㆍ풍기문란ㆍ불법주차 등을 자제하여 아름답고 편안한 공원을 가꾸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여러분께서는 주인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공원을 아끼며 이용하여주시기 바라며, 공원의 좋은 점을 이웃에게 널리 알려 보다 많은 고객께서 조계산도립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민원행정과
전화 :/
061-749-3114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23-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