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는 경남 김해에 거주하는 시민으로 금번 24.11.15~11.17(2박3일)까지 순천 정원박람회 내 "워케이션 숙소 및 한옥"에서 각각 하루씩 숙박하였습니다.
프로그램 중 "어싱"을 이용했는데 (강사님: 김*희)....성함이 정확히 기억나지 않음....죄송)
그분과 함께 산책을 하면서 이런 저런 소소한 이야기(잡학박사 수준) 하면서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 힐링되는 소중한 시간이 되어서 칭찬하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나무와 꽃에 대한 이야기, 남자와 여자의 다른 차이점(공감 백배/ 차이점 이해) 올바른 걷기 자세 등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열정적으로 해주심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감사드립니다.
또 꿀팁으로 여행일정 코스를 이야기 해주시어 (순천 - 여수 낭도 - 고흥 우주선 전망대- 송광사) 하루를 너무~~너무 알차게 보냈습니다.
소회: 순천 시민분들이 친철하고, 말씨에 정감이 있고, 인정이 많은것을 느꼈으며, [대접] 받는 것 같아 너무나도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
강사님이 내년 4월말쯤 방문하시면 더 좋다고 하시어, 지인과 같이 다시 방문할 예정이며, 제 주위 동료분들에게도 강추 홍보하겠습니다. 참.....워케이션(내) 직원분들에게 맛집 문의한바 친철하게 알려주시어(대*농원/ 도*경/ 벽*동) 잘 먹고 잘 놀다가 왔습니다 (글로 표현한다는 것이 부족하여 죄송합니다)/ (한옥에 있는 식당에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아쉬운 것 하나:: 일몰 구경하는 전망대가 계속 공사중이어서 보조전망대까지만 갔었는데 그래도 전망은 좋았습니다
순천시의 발전을 기원하며, 어싱 강사님, 워케이션(내) 직원분들 고맙습니다.
내년에 또 찾아 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