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Home > 시민참여 > 시민제안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칭찬합시다 코너는 일상생활 주변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시민 서로가 널리 알려
정원을 품은 행복도시, 미래를 여는 더 큰 순천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분의 참여 바랍니다.

  •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취지와는 달리 개인정보, 저속한 표현, 폭력적인 의견, 특정인에 대한 비방, 홍보와 상업적인 글,
    인터넷 상의 퍼나르는 행위, 정치성, 음란물 내용 등
    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시다 조회
순천시 덕연동 행정복지센터 김지영 공무원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강병현 작성일2023-01-20 조회수195
작성자강병현
작성일2023-01-20
조회수195

금일 농민수당과 여성 농업인 지원 바우처를 신청하기 위해 덕연동 행정 복지센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의 소득증명원 서류를 가지고 갔으나 배우자의 소득증명원이

필요하다고 하여,  민원처리 창구에 배우자의 소득 증명원을 신청했는데, 창구 처리 담당자가

점심시간이 다가오는 관계로 세무서에서 출력하여 팩스로 보내주는데 점심시간이라

팩스가 도착하지 않다고  오후에 다시 방문하라는 소리를 하더군요.  이 바쁜 와중에 팩스를

받기 위해 재방문을 해야 하느냐고 따져 물으니 , 옆에서 듣고 있던 농민수당과 여성 바우처 

처리담당인 김지영 공무원님이 다가 와서는 바쁘신데 오후에 다시 방문할 필요가 없다고

제가 점심시간후 팩스를 확인해 자료 첨부해 처리해 주겠다고 걱정마시라고 하더군요. 

그 순간 너무 감사하여 칭찬글을 올립니다.  

모름지기 공무원은 국가 행정서비스의 대변자로 복지부동이 아닌 적극적인 서비스 마인드로 

민원인을 응대하고 소통하여 행정신뢰를 쌓는 것이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모를 해두었다가 자기 자리엎에 있는 팩스에 서류가 도착하면 담당자에게 건네주면 될 것을

민원인이 재차 방문하여 서류를 찾아 접수하라고 말하는 복지부동 태도는 비난받아 마땅할것입니다.

김지영님과 같은 마인드를 가진 공무원이 많이 나와 적극적이고 신뢰받는 행정서비스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김지영 공무원님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행정서비스를 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전화 :/
061-749-5598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