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교통약자의 민원을 직접 찾아가 듣고 해결하는 맞춤형 지적·민원행정서비스를 추진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정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운영시기
- 매월 1회(해당 마을 이·통장과 사전 협의 결정)
운영대상
- 12개 마을(읍·면·동장 추천)
운영방법
- 해당 마을을 방문하여 지적, 건축, 개발관련 가능한 모든 민원 상담 및 접수처리
- 지적측량, 지목변경, 도로명주소, 공시지가, 건축허가, 건축신고, 개발, 시정 주요정책 설명 및 홍보 등
- 타 부서 민원 발생 시 해당 업무 안내 및 민원 이관 처리
- 시정 주요정책에 대한 설명 및 홍보 병행
- 계절(농번기) 특성을 감안하여 운영시간 조정 운영
- 봄, 가을 (농번기) : 야간(19시 이후) 운영
- 여름, 겨울 (농한기) : 주간(10시~18시) 운영
최종수정일 2017-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