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공고구분 | 공고(입찰공고) | 게재제호 | |
---|---|---|---|
고시공고번호 | 순천시 공고 제2024-2412호 | 등록일 | 2024-11-25 |
담당자/연락처 | 장희경 / 061-749-5682 | 담당부서 | 회계과 |
제목 | 용역 입찰 공고 [2025년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 ||
1. 민원행정과-7129(2024. 11. 15.)호와 관련됩니다.
2.「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5조(입찰공고의 시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하고자 합니다. 가. 공 고 명: 2025년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협상계약) 나. 용역내용: 온누리콜센터 H/W 및 S/W 시스템 유지관리 다.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까지 라. 기초금액: 금101,123,000원 ※ 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2024. 11. 25. ~ 2024. 12. 5.(10일간) 사. 제안서 접수: 2024. 12. 9.(월) 14:00~17:00 / 순천시청 민원행정과 민원행정팀 아. 공고방법: 순천시홈페이지, G2B 나라장터 붙임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각 1부. 끝. |
|||
첨부파일 | 공고(2025년 순천시 3114온누리콜센터시스템 유지관리 용역).hwp | ||
첨부파일 | 공고(2025년 순천시 3114온누리콜센터시스템 유지관리 용역).pdf | ||
첨부파일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2025년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최종수정).hwp | ||
첨부파일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2025년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최종수정).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