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보기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logo : 대한민국생태수도일류순천

순천시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Home > 시정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축소 화면확대 인쇄하기 링크복사
조회
담당부서 민원행정과 등록일 2024-11-05
제목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 국제품질인증 ISO 9001 인증 획득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아이씨인증원이 주관하는 ISO 9001:2015 인증 심사에서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가 지난달 29일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품질 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표준규격으로, 제품이나 서비스 체계가 국제기준의 요구사항과 규제사항을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음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는 2021년 11월에 개소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2명의 상담사에 의해 One-Stop 신속․친절․정확한 최상의 전화민원 서비스 제공이라는 모토 아래 운영되고 있다.

현재 콜센터에서는 ▲순천만국가정원 운영시간 안내 ▲홀몸 어르신 안부살피기(안부콜) ▲상하수도 요금, 이사정산, 명의이전 등 ‘상하수도 요금 관련 상담’ ▲차량등록사업소의 차량등록 절차, 불법 주정차 불편신고 등 ‘차량등록사업소 관련 상담’ ▲시정정책 및 부서별 업무소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ISO 9001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순천시 주민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한 민원행정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향상, 고객 만족도, 상담역량 강화를 통해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 콘텐츠정책과(061-749-6550)
첨부파일 4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jpg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콘텐츠 담당부서 :
홍보실
전화 :/
061-749-5707
콘텐츠 최종 수정일 : /
2018-11-30